융합원 소식

HOME > 알림마당 > 융합원 소식

입주화장품기업 더로터스(주), 소외 이웃에 기부활동

작성일
2024-05-29
작성자
운영자
조회
173

제주산학융합지구 입주 화장품 기업인 더로터스(주)(대표이사 오유진)이 '아름다운 동행'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외 이웃을 위한 기부 활동을 전개했습니다. 클린 뷰티와 비건 스킨케어 제품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는 더로터스(주)는 최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제주지회(지회장 고경남)에 자사의 ‘연꽃잎 무실리콘 샴푸’를 기부해 아름다운 동행 캠페인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 기부 물품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제주지회, 나눔요양원, 가족요양원, 연동요양원, 척수장애인협회, 시각장애복지관 등 6개 기관에 전달될 예정입니다. 

더로터스㈜는 제주의 대표적인 클린 뷰티 및 비건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토착 보태니컬(botanical) 원료를 중심으로 다수의 특허와 차별화된 기술을 앞세워 해외 수출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보유한 대표적인 브랜드로 <더퓨어로터스>, <유스바이오틱스>, <비체스킨> 등이 있습니다.

이번 기부가 이뤄진 '연꽃잎 무실리콘 샴푸'는 문제성 두피를 위한 두피전문 제품으로, 탈모가 심한 환우나 고연령자 층에서 특히 인기가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유진 더로터스㈜ 대표이사는 “제주의 자원으로 만든 청정 제주 화장품을 제주의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다"고 말하고 "지역을 위해 조금이나마 봉사하는 기업이 되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전글
제주화장품산업 발전 포럼 참여, 토론 세…
다음글
제주대 컴퓨터공학과, 항공우주산학융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