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합원 소식

HOME > 알림마당 > 융합원 소식

제주산학융합원, 제주시희망원에 화장품 ‘천사기부’

작성일
2022-12-27
작성자
운영자
조회
447

(사)제주산학융합원(이남호 원장)는 26일 제주특별자치도의회 강경흠 의원실을 통해 사회복지법인 제주시희망원에 모발용 화장품 1천500만원 어치를 기증했습니다. 이날 기탁된 화장품은 제주산학융합지구 기업연구관 입주기업인 (주)웰니스라이프연구소(대표이사 이현주)가 기부한 제주산 삼나무 성분 함유 샴푸와 헤어팩 등 모발관리 제품 1천4(천사)개입니다.

제주산학융합원 회의실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사)제주산학융합원 이남호 원장, 제주도의회 강경흠 의원, 제주시희망원 이경근 원장, 제주산학융합지구사업단 권영진 부단장, (주)웰니스라이프연구소 이현주 대표와 관련 임직원이 참석했습니다.

이남호 (사)제주산학융합원장은“힘든 경제 여건 속에서 지역 복지시설에 나눔의 정신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하고 "어려운 시기일수록 주변을 돌아보는 문화가 정착되면 좋겠다"고 밝혔습니다.

지역구에 소재한 사회복지시설 제주시희망원을 연결해 준 강경흠 의원은 "코로나 여파와 경기 침체 등으로 인해 특별히 힘든 삶을 살아가는 분들이 많다"면서 "소중한 나눔 문화가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제주시희망원 이경근 원장은 "지역 기업과 기관의 관심에 감사드린다"고 밝히고 "기증해 주신 제품도 고맙지만 따뜻한 마음을 전달받은 것이 더 큰 기쁨"이라고 말했습니다. 
제주산학융합원은 향후에도 입주기업(제품)과 지역사회에 ‘아름다운 나눔’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입니다.

이전글
디지털 활용 관광산업발전 BI(Business Idea) …
다음글
(사)제주산학융합원, 2022년 제4회 이사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