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합원 소식

HOME > 알림마당 > 융합원 소식

융합원, 첨단단지 입주기업 대상 기업짝짓기 ‘콜라붐신’ 마케팅 기업 공모

작성일
2022-07-25
작성자
운영자
조회
557

제주산학융합원(원장 이남호)은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양영철, JDC) 및 SBS미디어넷과 공동으로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입주기업 대상 디지털 미디어 마케팅 지원에 참여할 기업을 내달 5일까지 모집합니다.

이 사업은 SBS미디어넷 대표 프로그램인 콜라붐신 시즌2 중 ‘구해줘 패키지’에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입주기업이 참여해 기업과 브랜드 가치에 대해 전국 및 글로벌 홍보를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콜라붐신’은 소비를 통해 즐거움을 찾는 펀슈머(Fun+consumer)와 가잼비(가격 대비 재미)라는 소비의 트렌드에 발맞춰 소비자에게는 즐거움을, 기업에게는 이미지 제고와 특성있는 콘텐츠 제작의 기회를 제공하는 SBS미디어넷 웹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SBS미디어넷 콜라붐신 시즌2는 MC 김준호와 함께 △구해줘 패키지에 참여하는 단지 입주기업과 협업하고자 하는 기업을 공개 요청하고 △분야별 전문가 컨설팅 지원 △콜라보레이션 제품 개발 연계 지원 △SBS미디어넷 SNS 콘텐츠 배포를 통한 바이럴 확산 및 이슈화를 통한 홍보를 지원합니다.

지원자격은 1년 이상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에 입주한 기업으로 디지털 예능 콘텐츠를 활용한 브랜드 마케팅 및 홍보가 필요한 업체입니다.

다른 기업과 콜라보가 성사될 경우 시제품 제작 및 콜라보 제품 생산 판매 가능한 브랜드 및 제품을 보유한 2개 기업을 선정할 계획입니다

이전글
입주기업 ㈜다름인터내셔널, 중기부장관 …
다음글
배재대 신기술사업단과 메타버스 디지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