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산학융합원이 진행중인 청정바이오제품 디지털마케팅 기획 프로젝트Lab 2차 세미나가 14일 기업연구관 3층에서 열렸습니다.이번 세미나에서는 화장품 분야 전문 미디어인 코스모닝의 허강우 편집국장과 장업신문 김유진 편집국장이 강사로 나서 디지털시대 청중 및 산업계 소통을 위한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과 효과적인 미디어 활용법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디지털마케팅 프로젝트Lab은 산학융합지구 내 기업, 대학이 참여한 가운데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디지털 시대 기업의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점검하고 향후 시장 활동을 기획하기 위해 다양한 환경 요소들을 분석하고 이를 반영한 전략을 수립하는 목표입니다. 세미나에는 프로젝트 참여 기업 관계자들과 학생들이 참석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