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합원 소식

HOME > 알림마당 > 융합원 소식

화장품기업 ㈜다름인터내셔널, 국내외 시장서 존재감 확대

작성일
2025-12-26
작성자
운영자
조회
49

제주산학융합지구 입주 화장품기업 ㈜다름인터내셔널(대표 강인희)이 왕성한 국내외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다름인터내셔널은 지난 11월 27일부터 29일까지 사흘간 이탈리아 파비아의 Shaka Beauty by OVS에서 ‘K-뷰티 론칭 행사’를 개최, 자사의 비건 뷰티 브랜드 베르티(Vertty) 제품 라인으로 현지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 내는 등 현지 유통 기업과의 성공적 협력 활동을 전개했습니다. 베르티는 Shaka Beauty by OVS 유통망 뿐 아니라 현지 약국 채널에도 동시에 입점하며 판매 접점을 다변화하고 있습니다.

다름인터내셔널은 또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에포나(EPONA)와 베르티 라인을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베트남 하노이의 빈컴 메가몰 로얄시티에서 열린 ‘Beyond the Beauty, B the B’ 팝업 전시 행사에 출품, 현지 소비자들에게 K-뷰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아울러 인플루언서 협업과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브랜드 가시성과 접근성을 높이는 활동을 전개했다고 밝혔습니다.

다름인터내셔널은 최근 에포나(EPONA) 라인의 신제품 ‘리부트 어드밴스드 PDRN 리쥬브네이팅 크림’으로 청담 메이크업 샵 끌로에 CLOE 조원경 원장과 함께 공동구매를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국내 활동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신년부터 면세점과 대형 약국을 중심으로 판로를 확대해 나갈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진=하노이 이벤트 행사 장면]

이전글
(사)제주화장품기업협회, 2025 송년회 성황…
다음글
5극3특 정책 속 제주발전 논의 ... 제주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