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합원 소식

HOME > 알림마당 > 융합원 소식

더로터스(주), 국제아트페어에서 화장품-아트 콜라보 선보여

작성일
2024-07-09
작성자
운영자
조회
169

제주산학융합지구 기업연구관 입주기업으로 클린 뷰티 화장품 브랜드 ‘더퓨어로터스’(The Pure Lotus)로 국내외 인지도가 높은 더로터스㈜(대표이사 오유진)가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에서 열린 국제아트페어에서 화장품과 아트의 수준높은 콜라보레이션 성과물을 소개해 관심을 모았습니다. 

연꽃 테마의 디자인과 비건 앤 클린 뷰티 스킨케어 화장품으로 잘 알려진 '더퓨어로터스'는 제주의 청정 자연에서 추출한 순수한 보태니컬 원료를 기반으로 제품라인을 구성,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더퓨어로터스'는 제주 연꽃 화가인 강명순 화가와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으로 패키지를 완성, 제품의 품질 뿐만 아니라 고객에 대한 정성과 예술성 높은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해 왔습니다.

제주국제아트페어 운영위원장이기도 한 강명순 화가는 제주화랑협회 회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연꽃과 제주 해녀 등 제주의 자연과 사라지고 있는 문화를 테마로 작품 활동을 해왔습니다.

‘더퓨어로터스’는 행사 기간 중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에게 자사의 고급 화장품 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더로터스㈜ 관계자는 “화장품과 아트의 콜라보레이션은 제주의 예술과 자연에 대한 자긍심에서 비롯된 발상”이라면서 “지역의 소중한 청정 자연을 제품화하는 과정에서 앞으로도 아트와의 협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전글
관광 분야 '일자리채움지원금' 사업 참여…
다음글
2024 디지털 신기술 활용 아이디어 공모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