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합원 소식

HOME > 알림마당 > 융합원 소식

입주 화장품기업 브랜드 베르티, ‘미녀와 순정남’에 등장

작성일
2024-06-27
작성자
운영자
조회
746

제주산학융합지구 기업연구관 입주 화장품기업인 (주)다름인터내셔널(대표 강인희)의 시장 행보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비건 클린 뷰티 브랜드 베르티(VERTTY)가 KBS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에서 주인공 박도라(임수향)가 거울을 보는 장면 중 화장대 위에 PPL로 노출되었습니다. ‘미녀와 순정남’은 최고 시청률 18.4%를 기록하는 등 인기리에 방영 중입니다.

베르티는 1020 피부를 타겟으로 각 분야 전문가가 모여 개발한 브랜드로 이번 노출 제품은 티트리 시카 리파이닝 패드입니다. 비건 인증 셀룰로오스 원단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줄이고 각질을 제거하는 제품입니다. 이 외에 티트리 AC 케어 클렌징폼, 티트리 비타민 부스팅 토너, 티트리 히알루로닉 오일 프리 앰플 등 베르티의 주력 상품들이 함께 비치되었습니다.

베르티는 이번 PPL 뿐만 아니라 2023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 엑스포 인 멕시코, 명동 뷰티플레이 부스 참여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 중입니다. 디엠외교관면세점과 롯데면세점 등에도 입점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한편 (주)다름인터내셔널 첫 번째 브랜드 ‘에포나(EPONA)’도 왕성한 활동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에포나 라인은 지난 3월 입점한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 터미널 시티 면세점에서 크림 판매량 1위를 달성했습니다. 

에포나는 청정 제주의 자연의 힘을 바탕으로 한 기초화장품 브랜드로 피부 친화력을 높인 순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에포나는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 터미널 내 편집매장인 K-beauty Select Shop에 입점 중입니다. 크림 판매량 1위를 달성한 제품은 에포나의 에포나 올인원 마유크림으로 누적 판매량 15만 병을 넘긴 에포나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입니다. 에포나는 인천국제공항 외에 롯데면세점과 제주공항 면세점, 디엠 외교관 면세점에 입점해 있습니다.

art_17188418302626_c9530f.jpg

이전글
우주산업 맞춤 인력양성 심화과정 교육 …
다음글
제주 우주산업 맞춤형 전문인력 양성 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