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합원 소식

HOME > 알림마당 > 융합원 소식

英 IFA 앨런 대표, 제주산학융합원 이남호 원장 예방

작성일
2023-08-05
작성자
운영자
조회
788

제주산학융합원 이남호 원장은 지난 4일 업무차 입도한 영국 런던 소재 국제아로마테라피연맹(IFA) 폴린 앨런 총괄대표의 예방을 받고 제주의 향기산업과 제주산학융합원의 역할 등을 소개하고 환담했습니다. 폴린 앨런 대표는 아로마테라피 교육 및 인증 분야에서 세계적 권위를 자랑하는 비영리 인증 기관인 IFA의 실무 총괄 대표로, 금번 아시아 지역 전문가 양성 관련 순회 방문 중 아로마 전문 화장품기업으로 국제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인 제주 소재 (주)웰니스라이프연구소를 방문한 데 이어, 도내 산학협력 지원 중추 기관 중 하나인 제주산학융합원을 찾아 산업 현황을 청취하고 융합원 시설을 둘러봤습니다.

폴린 앨런 대표는 "제주는 청정 환경에 더해 풍부한 향기 자원을 갖고 있어 현대인이 원하는 아로마테라피 산업을 성장시키기에 좋은 여건을 갖고 있다"고 밝히고 "산업 성장을 유인하기 위해서는 산학융합원 같은 기관의 지원 역할이 매우 소중하다"고 말했습니다.

이남호 원장은 "소비 시장의 요구 수준이 높아지고 다양해지는 만큼 향기 산업을 비롯한 여러 분야에서 산학 협동을 통한 지식 공유와 서비스 고도화, 전문인 육성 같은 분야에 관심을 지속적으로 유지해 나갈 생각"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전글
한-중 Cosmetics 분야 국제교류 협약 체결
다음글
제주 찾은 6개국 연수생들, 제주산학융합…